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 파파야의 효능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 파파야의 효능

728x90
반응형

이제는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한 파파야는 새로운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과일중 하나입니다. 파파야는 소화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탁원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파파야에 들어있는 효소인 파파인은 신체에 다양한 치료 효과를 제공합니다.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으며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이뇨 역할이 있으며 양에 비해 칼로리도 적게 나가면서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을 느끼게도 해줍니다. 이 내용을 포함하고도 파파야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파야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crushpixel.com/stock-photo/attractive-brazilian-woman-eating-papaya-1181735.html

 

체중 감량에서 중요한 것은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입니다. 인터넷에는 셀 수 없는 다이어트 소개 내용이 있고 어디에서나 구입 가능한 다이어트 책이 있지만 그 내용 전부가 모두를 위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파파야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파파야 식단은 매우 제한적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잘 읽어 보시고 나에게 맞는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파야는 기본적으로 지방을 태우고 몸의 해독을 돕는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질긴 육류 섬유를 분해하기 때문에 고기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파파야 다이어트 중에는 1주일에 이틀 동안은 파파야를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설사를 일으키거나 위에 살짝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런 현상은 정상이라고 합니다. 파파야 식단은 일주일에 2 ~ 3 일 동안 2 ~ 3 개월 동안 정기적으로 섭취해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면 빼고싶은 살을 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를 개선하고 몸속의 독을 해독 할 수 있다네요. 이 기간을 잘 적응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https://www.stocksy.com/1343034/woman-lying-with-the-papaya

파파야를 곁들인 하루의 식단을 살펴봅니다. 따라할 수 있을까요?

 

아침 식사 : 식단은 하루의 첫 번째 식사인 아침을 먹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몬드 우유나 오트밀이 들어간 물을 한잔 마시면 하루 동안 충분한 섬유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30 분간 휴식을 취하고 파파야 샐러드를 먹습니다. 첫째 날과 둘째 날 모두 이 아침 식사 루틴을 따라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점심 식사 : 첫날에는 토마토, 시금치, 올리브, 마늘, 소금과 레몬이 들어간 통 곡물 샐러드를 먹습니다. 샐러드를 먹은 후에 파파야 주스 한잔 마시십시오. 둘째 날에는 가지와 같은 구운 야채를 시금치와 함께 먹고 나중에 파파야 주스 한잔 마시기를 하세요.

 

오후 간식 : 중간 크기의 파파야를 두 조각으로 자릅니다. 파파야 반과 파인애플 두 조각을 함께 섞어 부드러운 스무디를 만들어 간식으로 먹습니다. 이 방법은 더 오래동안 포만하게 유지하게 할 것입니다.

 

저녁 식사 : 레몬 주스, 셀러리, 양파와 함께 야채 수프 한 그릇을 만듭니다. 디저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파파야 한 그릇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둘째 날에는 깍둑썰기 한 파파야 한 그릇과 함께 가벼운 저녁 식사 (호박)를 드십시오.

 

파파야 씨앗도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https://www.aryzauq.tv/top-5-beauty-benefits-of-papaya/

 

씨앗은 대체로 버리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파파야 씨앗은 씨앗 자체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작은 검은 씨앗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간경변으로 고통받는 경우 간을 보호하며, 신장 문제로 고통받는 경우 신장을 보호하는 등의 다른 이점도 있다고 합니다. 파파야 씨앗에는 알칼로이드인 카르파인 성분이 들어있어 장 보호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파파야 씨는 신체가 지방을 흡수하는 것을 막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파파야 씨앗 8 ~ 10 개를 알약처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씨앗을 먹는다면 아침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