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이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수면의 양

우리 몸이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수면의 양

728x90
반응형

우리들은 모두 밤에 8 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고 들었지만 이 정보는 일상적인 평균 시간이며 모든 사람에게 다 들어맞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많은 잠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은 덜 필요할 수 있으며 우리가 필요로 하는 수면은 실제로 성장하면서 혹은 사회적 상황에 따라 수년에 걸쳐 바뀌어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밤에 정확히 8 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는 주장과 조언은 그냥 일상적인 주전부리 이야기입니다.

 

모든 사람은 유전자 또는 유전 정보에 의해 결정될 수 있는 필요한 수면시간이 있습니다. 이 필요 수면 시간은 우리 몸이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수면의 양입니다. 따라서 개인마다 다를 수 밖에 없는데 이 차이는 삶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나타날 수 있으며, "짧은 수면"은 평균 7 시간 미만이고 "긴 수면"은 9 시간 이상이 필요합니다.

 

평균 수면량은 우리 일생 동안, 특히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평균 수면 시간이 있지만 더 많은 잠이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은 개인들이 있습니다.

 

유아 (3-11 개월) : 12-16 시간이 필요합니다.

유아 (12-35 개월) : 11-14 시간이 필요합니다.

미취학 아동 (3-6 세) : 10-13 시간이 필요합니다.

취학 연령 (6-10 세) : 9-12 시간이 필요합니다.

청소년 (11-18 세) : 8-10 시간이 필요합니다.

성인은 평균 8 시간이 필요하지만 정상 범위는 7-9 시간입니다.

노인은 평균 7-8 시간의 수면이 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어떻게 될요까?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음으로써 우리는 일반적으로 보충해야 하는 수면 적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적자를 보상하기 위해서는 낮잠을 자거나 일찍 잠자리에 들거나 부족한 수면을 따라 잡기 위해 추가로 잠을 자야 하는 수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상쾌함을 느끼는데 필요한 것보다 적게 잠을 자고 따라잡지 못하면 다음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주간 졸음

피로

집중하기 어려움

불쌍한 생각

사고 위험 증가

기타 건강상의 합병증 (예 : 체중 증가 )

이러한 증상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의 수면 요구 사항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여기에 필요한 수면량을 쉽게 결정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따라 해 보세요.

 

1. 수면에 집중할 수 있고 수면 일정을 방해하거나 변경하지 않도록 1 ~ 2 주를 일정하게 수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 일반적인 취침 시간을 선택하고 밤마다 그 시간에 잠을 자도록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침에 알람 시계 없이 깨어날 수 있도록 원하는 만큼 잠을 자도록 하십시오 .

4. 며칠 지나면 그동안의 수면 적자를 갚고 필요한 평균 수면량에 접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5. 필요한 수면 시간을 결정한 후에는 하루를 시작할 시간에 잠에서 깨면서 필요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취침 시간을 미리 설정하십시오.

 

신체가 필요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성적이거나 장기적인 수면 부족은 건강, 안전, 생산성, 기분 등을 손상시키는 다양한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은 수면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영향입니다.

 

경각심 감소

성기능 저하

기억 장애

인지 장애

직장에서의 부상

자동차 충돌 또는 기타 중장비로 인한 부상

 

종종 만성적인 수면 부족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상태를 "정상적인"경험으로 기록하게 되고 피곤한 자신의 육체와 정신을 본인의 삶과 일 그리고 아이들의 스트레스로 분류하는 오류를 범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이 매우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며 문제를 해결하거나 도움을 구하지 않고 몇 년 동안 계속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어떤가요? 매일의 고된 삶 속에서 받고 있는 스트레스가 수면이 부족하여 온 것이 그 이유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면 그래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밤을 새우는 일을 버리 않을 건가요? 허드레일로 시간을 죽이는 것은 결국 허드레일로 몸을 죽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알찬 하루를 마감하는 일은 알찬 잠을 편하게 자는 것입니다.

 

오늘부터 수면 적자에서 벗어나 편안한 수면 취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