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피부가 걱정이시라면 꼭 드셔야 할 5 가지 견과류

50대 피부가 걱정이시라면 꼭 드셔야 할 5 가지 견과류

50대 피부를 자연스럽게 빛나게 하는 5 가지 견과류

 

견과류는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바삭바삭한 간식이라고 주저 없이 이야기 하지만 꾸준히 섭취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40, 50대가 되면서 불현듯 건강에 대한 생각이 들면 마트나 쇼핑 앱을 통해 왕창 구입을 하지만 끝까지 다 먹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견과류 그 자체로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며 먹으면 그냥 맛도 있습니다. 또한 견과류 속에는 아연,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C, 구리 및 필수 지방과 같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로 가득 차 있기도 하고요. 그리고 견과류를 먹으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중년의 성인이면서 견과류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지 확신 할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오늘 소개하는 견과류들만이라도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분명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두

호두는 가장 인기있는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 요리를 할 때, 특히 샐러드를 만들 때 곁들일 수 있다면 더없이 좋습니다. 호두는 나이와 관계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두는 천연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피부의 붓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호두는 또한 40대와 50대 중년들의 노화를 늦춰줄 수 있는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 B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news1.kr/articles/?3718039

아몬드

아몬드는 씹는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맛으로 출출한 시간을 달래기 위한 간식으로 딱 적당합니다.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지방산 및 비타민 E등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중년이라면 매일 드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혈액 순환이 최적으로 유지되어 피부가 적절하게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수분과 혈류는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의 핵심이기 때문에 아몬드의 도움으로 생기를 찾아 주세요.

출처 : http://jeju.news1.kr/news/articleView.html?idxno=39003

캐슈너트

캐슈너트은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캐슈넛은 항산화제인 셀레늄과 비타민 E로 온통 채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중년의 남성과 여성들의 염증을 줄이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캐슈넛은 또한 상당한 양의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남성들에게 중요한 견과류이기도 하며, 피부 세포의 성장 및 치유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출처 : http://m.10x10.co.kr7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는 주로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는 체중이 불안하시다면 반드시 드셔야 할 견과류입니다. 피스타치오는 체중 조절에 사용될 수 있으며, 특히 심장 건강을 돕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피스타치오의 피스타에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여드름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있습니다. 얼굴의 여드름을 더 많이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가 건강한 빛을 발하는 것을 더 촉진시켜 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namu.wiki/

브라질너트

마지막으로 브라질너트는 강력한 오메가-3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다량의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너트에 함유되어 있는 오메가-3와 셀레늄은 염증을 완화하고 여드름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의 탄성을 유지하고 싶다면 브라질너트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40대를 넘어서면서 건강과 몸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합니다만, 주변의 바쁜 일상 속에서 나를 챙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는 동안 어느새 50대가 되어버립니다. 또 다시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고민을 합니다. 운동도 해야겠고 건강식도 해야겠고 무엇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지 아직도 저울질을 하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된 견과류를 한 줌씩 넣어 다니면서 걷기부터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항상 건강한 중년의 삶을 유지하길 바라며 파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