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최초의 COVID-19 백신 승인 "스푸트니크 V"

러시아 최초의 COVID-19 백신 승인 "스푸트니크 V"

728x90

러시아는 최초의 COVID-19 백신에 대한 규제 승인을 승인했으며, 이 백신은 스푸트니크 V라고 명명했습니다. 이런 백신 개발에 따른 승인 소식은 임상 3 상 시험을 체 시작하기도 전에 나왔습니다.

 

푸틴에 따르면, "그것은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강력한 면역력을 형성하며, 반복적으로 필요한 모든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딸 중 한 명이 자원 봉사자로 백신을 복용했다고 러시아 언론에 전했습니다.

모스크바의 가말 레야 연구소는 2020 년 말까지 양산에 들어갈 백신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의료진이 먼저 백신을 접종 받는데 2 회 접종을 한다고 합니다.

 

몇 주 후부터는 의료진과 교사들에게 먼저 백신을 제공 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러시아 당국자들은 10 월에 더 많은 일반 사람들에게 백신을 배포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공무원들은 과학자들이 충분한 연구를 수행하기 전에 백신이 승인을 받았음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러시아에서 세계 최고의 의약품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무역기구인 임상 시험기구 협회 (Association of Clinical Trials Organizations)는 보건부에 편지를 보냈습니다.

서한에서 그들은 정부가 Sputnik V를 승인하기 전에 3 상 재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이 단계에서 백신의 효능에 대한 주요 증거와 면역력이 약한 사람, 수반되는 질병이 있는 사람 등 특정 환자 그룹에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정보가 수집될 겁니다."인터뷰에서 Anthony Fauci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러시아인들이 실제로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입증했으면 합니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했는지 진지하게 의심한다.” 라고...요.

 

소련이 발사한 세계 최초의 인공위성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스푸트니크 V"라고 불리는 이 백신은 아직 최종 임상 3상 실험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그 전에 모스크바의 승인 결정은 일부 전문가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임상 시험의 약 10 %만이 성공했으며 일부 과학자들은 모스크바가 안전보다 국가의 명성을 우선시 했다고 비난섞인 우려를 했습니다.

푸틴을 포함하여 다른 정부 관리들은 백신이 완전히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그의 딸 중 한 명이 자원 봉사자로 받아 들였고 나중에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정부 회의에서백신이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강력한 항체를 형성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반복해서 필요한 모든 검사를 통과했다"라고 했습니다.

 

러시아 기업 대기업 시스 테마는 모스크바의 가말 레야 연구소가 개발 한 백신을 연말까지 대량 생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정부 관계자는 이달 말이나 9 월 초에 자발적으로 의료진과 교사들에게 먼저 백신 투여가 시행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에서의 대량 출시는 10 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백신은 두 가지 용량으로 투여되며 두 가지 혈청 형의 인간 아데노 바이러스로 구성되며, 각각은 인간 세포에 들어가 면역 반응을 생성하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S-항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신에 사용 된 플랫폼은 러시아 과학자들에 의해 20 년 이상 개발되었으며 과거 에볼라 백신을 포함하여 여러 백신의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당국은 바이러스의 낙진으로 타격을 입은 러시아 경제가 이번 백신 치료제를 통해 완전하게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러시아 국부 펀드의 키릴 드미트리 에프 (Kirill Dmitriev)는 러시아가 이미 10 억명분의 복용량에 대한 외국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백신이 브라질에서도 생산될 것으로 예상됐다고 말했습니다.

드미트리 에프는 아랍 에미리트와 필리핀에서 곧 임상 시험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으며 로드리고 두 테르 테 필리핀 대통령은 개인적으로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부의 승인은 일반적으로 3 상 시험으로 알려진 수천 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는 대규모 시험이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집니다백신의 효과를 관찰하기 위해 일정 비율의 참가자가 바이러스를 잡아야하는 이러한 시험은 일반적으로 백신이 규제 승인을 받기위한 필수 절차로 간주됩니다.

 

 

러시아에 있는 세계 최고의 제약 회사를 대표하는 무역기구인 모스크바에 본사를 둔 임상 시험기구 협회 (ACTO)는 이번 주에 최종 시험이 성공적으로 완료 될 때까지 승인을 연기 할 것을 촉구하면서 보건부에 보낸 편지에서 마약 등록이 일어나기 전에는 위험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백신의 효능에 대한 주요 증거와 면역력이 약화 된 사람, 수반되는 질병을 가진 사람 등 특정 환자 그룹에서 나타날 수있는 부작용에 대한 정보가 수집됩니다."

 

일부 국제 전문가들 역시 러시아가 백신을 승인한 속도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백신을 승인하기 전에 많은 사람이 검사를 받아야합니다.”라고 현재 임상 시험에서 CureVac COVID-19 백신을 테스트 하고있는 독일 튀빙겐 대학 병원의 Peter Kremsner가 말했습니다.

 

“그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아직 테스트를 받지 않았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무모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최고 전염병 관리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백신이 널리 사용될 준비가 되었다는 증거를 들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인들이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확실히 증명했으면 합니다. 백악관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의 일원인 Fauci는 목요일 방송되는 행사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알렉스 아자르 미국 보건부 장관은 러시아의 발표에 대해 물었고 안전이 가장 중요하며 후기 단계의 시험이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은 효과적인 백신을 찾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6 개의 개발 후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요점은 백신으로 첫 번째가 아닙니다. 요점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갖는 것입니다.”라고 Azar ABC News의“Good Morning America”프로그램에서 말했습니다.

 

Azar는 나중에 대만의 기자들에게 미국이 곧 자체 백신을 개발할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말까지 수천만 개의 골드 표준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내년 초까지 수억 개의 복용량을 가질 것이라는 것은 매우 신뢰할 만하다고 믿습니다.”

WHO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0 개 이상의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 COVID-19 치료가 가능한 최소 4개 이상의 백신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