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황에 대한 진실, 사실과 허구의 사이

강황에 대한 진실, 사실과 허구의 사이

728x90
반응형

강황에 대한 진실: 사실과 허구의 구분

 

커큐민으로도 알려진 강황은 인도 및 중동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기 있는 향신료입니다.

생생한 노란색-주황색 색조는 너무 강렬해서 인도 및 불교 승려가 입는 옷을 포함하여 의류의 천연 염료로 자주 사용됩니다. 하지만 산화납, 크롬산납 등 유독성 화학물질이 함유된 가짜 울금 가루가 판매되는 사례가 적지 않다. 따라서 강황 제품을 구입할 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짜 강황과 관련된 위험에도 불구하고 진짜 향신료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황 종이는 산성 및 중성 용액에서 노란색을 띠기 때문에 pH 지표로 사용됩니다. 한편, 강황의 가장 중요한 활성 성분인 커큐민은 가능한 건강상의 이점을 조사하는 350개 이상의 임상 시험의 대상이었습니다.

 

 

노화 방지에서 체중 감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강황 보충제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강황을 모발 성장 치료제로 사용하는 것을 뒷받침하는 임상적 증거는 아직 없습니다. 강황은 오랫동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지만, 커큐민의 화학 구조로 인해 임상 결과가 획기적이지는 않습니다.

 

 

커큐민은 선택성이 낮고 많은 단백질과 무차별적으로 반응하므로 실질적인 이점이 없습니다.

강황이 각종 질병 치료에 효과가 있으려면 원하는 세포에 도달하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체내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불행히도 커큐민은 혈액에 존재하는 조건에서 약 20분 만에 지속시간은 사라집니다. 이 시간은 질병에 걸린 세포나 장기에 영향을 미칠 만큼 길지 않은데, 이를 작용 지속 시간이라고 합니다.

 

 

식품으로서 강황의 가치는 커큐민만으로는 건강상의 이점이 없지만 개별적으로 또는 다른 구성 요소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300가지 이상의 다른 생화학적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디메톡시 및 비스데메톡시커큐민, 레스베라트롤, 폴리페놀, 비타민(B1, B3, C E) 및 미네랄(, 칼슘 및 인)이 포함됩니다.

 

 

결론적으로 강황의 건강상의 이점은 일부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기적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모든 식단에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의 긴 화합물 및 영양소 목록은 요리에 포함할 가치가 있는 향신료입니다. 그러나 심황 제품을 구매할 때 주의를 기울이고 커큐민 보충제가 판매되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