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빼려면 운동 대신 이것만 하시면 됩니다.

뱃살을 빼려면 운동 대신 이것만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우리 주변에는 배 둘레 햄을 만드는 음식들이 있으니 절대 입으로 꾸겨 넣으시면 안됩니다. 

우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간에, 우리의 뱃속으로 들어 가는 음식들 중에 들어가는 순간 체중이 퐉!! 증가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음식들은 잘게 쪼개어져 우리가 원하지 않는 살, 바로 뱃살로 바로 이동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우리의 배 중앙에 붙어있는 끔직한 지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뱃살을 빼는 것 만큼 어려운 것은 세상에는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https://www.powerofpositivity.com/intermittent-fasting-lose-weight-fast/

우리들의 배, 중앙에 자리잡은 핸들과도 같은 배 둘레 햄의 증가를 "내장 지방 조직" 이라고 하며 이것이 늘어갈수록 심장병, 당뇨병 및 알츠하이머와 같은 더 심각한 질병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신체가 칼로리를 저장하는 위치는 호르몬에 따라 다르며, 일부 건강에 해로운 음식들은 정확한 호르몬 반응을 유발하여 내장 속을 채웁니다. 여기에서 그렇다면 어떤 음식들이 배 둘레 햄, 내방 지방을 채우는 범인들일까요? 아래에 소개되는 음식들은 원치 않는 뱃살을 빵빵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는 것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앞으로는 이런 음식들을 멀리 하시길 바라며 내용으로 들어갑니다.

 

1. 정제된 하얀 빵

모든 빵이 나쁘다고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닙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 노력할때 피해야 하는 빵은 고도로 정제 된 흰 빵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통 곡물을 섭취하면 실제로 내장 지방 축적을 줄일 수 있지만 정제된 곡물을 섭취하면 더 많은 내장 지방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뭐 부드러운 희색감이 입에는 더 어울리지만 몸에는 아좋다는 것입니다.

 

2. 탄산 음료

해변가에서 드넓은 가슴을 내놓고 활보하고 싶다면 달디 단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많은 연구 에서 탄산 음료 섭취와 더 넓은 허리 둘레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는데요. 더욱이, 탄산 음료를 마시는 사람은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복부 지방의 비율이 더 높다는 것이 미국 노인병 학회지의 한 연구에서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탄산음료 대신 차를 마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https://www.medicalnewstoday.com/articles/321003

 

3. 과일 주스

과일 주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C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런데 과일 주스를 마시면 무엇이 문제일까요? 100 % 과일 주스라면 몰라도 첨가제가 들어간 음료들의 경우 내장 지방 조직의 발달과 관련된 설탕의 일종인 과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것은 복부 지방으로 저장될 것입니다. 천연주스가 비싸다고 망설이신다면 과즙향이 첨가된 주스를 고르는 대신, 그냥 물을 선택하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먹을 땐 사이즈를 제대로 선택하고 자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방이 많은 붉은 고기가 올려진 식단은 복부 비만과 허리 둘레의 증가와 관련이 있음이 확인 되었습니다. 가끔은 단백질 섭취 때문이라도 소고기도 먹어 줘야 합니다만, 고민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과식 하지 말고 적당히 섭취하면 되지 않을까요?

 

5. 초콜릿

사실, 다크 초콜릿은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되어 심장,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며 또한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밀크 초콜릿인데 밀크 초콜릿 바에는 설탕이 가득 들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많은 칼로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임상 연구에서 체중 증가와 가장 관련이 음식 중 하나가 초콜릿 바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밀크 초콜릿 바를 마트에서 손에 넣지 않기를 바랍니다.

 

6. 통조림 수프

통조림 수프가 간편하긴 하지만, 그 속에는 엄청나게 많은 양의 나트륨이 들어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통조림에 들어있는 나트륨은 배를 부풀어 오르게 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식욕을 증가시키면서 배가 가득 찼을 때 조차도 알아차리기 어렵게 만드는 우수한 능력이 나트륨에는 있습니다. 나트륨 정말 주의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7. 감자 칩 과자

배에 가장 나쁜 음식을 찾기 위한 대회에서 하버드 연구원 들이 찾은 것이 감자 칩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감자 칩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는 것인데요. 실제로 감자 칩은 포화 지방으로 되어 있으면서 순수하게 포화지방 자체가 복부 지방을 증가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감자 칩 사이 사이에 묻어있는 소금으로 양념 질이 되어있어 입맛을 지속적으로 돋구게하는 습관이 더 많은 칼로리의 간식을 먹게 하기 때문입니다. 감자 칩이 배에 아주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감자 칩이 가지고있는 능력이 아니라 나의 배가 부족한 것, 즉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 계속 먹도록 유도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한 봉지의 감자 칩은 까는 순간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빈 봉투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8. 캔 커피

커피 그 자체가 배 둘레 햄에 나쁘지는 않지만 냉동 캔 커피 음료를 자주 마시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캔 음료는 고 칼로리 음료이면서 설탕과 유제품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또한 Public Health에 발표된 2017 년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는 사람의 거의 70 %가 설탕과 크림을 포함한 칼로리 업 버전의 커피를 마셨다고 합니다.

 

https://www.pinterest.co.kr/pin/132785888992482369/

 

9. 피자

위에 채소를 아무리 팍팍!! 뿌려도 피자는 여전히 피자라는 사실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미국식 식단으로 따진다면 포화 지방의 두 번째로 큰 기여자가 피자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첫번째가 치즈 자체) 연구자들은 다른 지방과 달리 피자를 먹으면 포화 지방이 위장에 저장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10. 저지방 머핀

어떤 사람들은 "저지방"이라는 라벨을 보고 괜찮겠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지방 이라는 단어의 마케팅에 속으면 안됩니다. 저지방 머핀의 간식은 일반적으로 가공된 밀가루로 가득 차 있으면서 설탕도 많고 나트륨도 음청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복부 지방을 만들어 내는 요소입니다. 그냥. 먹지 마세요.

 

 

11. 요거트

일반적으로 요거트는 단백질로 가득 차 있고 배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로 가득 차 있어 체중 감량에 좋은 식품 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 요거트는 너무 많은 설탕으로 채워서 맛을 낸 요거트입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모든 설탕은 실제로 건강에 해로운 장내 박테리아를 촉진 할 수 있으며, 당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이 체중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은 피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한 최고의 저당 요구르트를 선택하시길 빕니다.

 

12. 설탕이 묻어있는 시리얼

모든 시리얼이 나쁘지는 않지만 달콤하고 다채로운 종류가 있는 시리얼을 아이가 먹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것이 결국 과도한 뱃살을 유발하는 물질이 되는 것입니다. 많은 곡물 시리얼에는 설탕은 많지만 섬유질과 단백질이 적기 때문에 곧 배가 고파질 것입니다. 또한 매일 건강한 아침 식사를 하면 체중을 더 빨리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40 kg 이상 감량한 참가자의 78 %가 매일 아침 식사를 함으로써 체중을 ​​줄였다고 합니다. 아침을 거르며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먹고 움직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classy.am/en/unusual-facts-about-females-that-are-totally-true/

 

13. 감자 튀김

지방이 많은 나쁜 탄수화물은 체중을 늘릴 수 있지만, 튀긴 음식이 신체의 지방 저장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마법 같습니다. 연구 결과에서 감자 튀김을 먹는 사람들은 감자 튀김만으로도 20kg의 뱃살을 얻을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감자 튀김 대신 에어후라이에 고구마를 썰어 넣어 쫀득하게 만들어 드셔 보세요. 훨씬 좋습니다.

 

14. 아이스크림

매일 밤 아이스크림을 먹는 습관은 뱃살을 줄이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챙겨 먹는 수 많은 음식 속의 설탕을 뺀다고 하더라도 아이스크림은 실제로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만약 정제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한다면 이것은 복부 지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밤에 배가 고프더라도 아이스 크림을 먹는 건 차라리 아침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자꾸 아이들이 저녁 시간에 사달라고 조릅니다. @@

 

이것 말고 뱃살 빼는 방법 더 있음 알려주세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