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스케이트 신고 계단 올라가기

인라인스케이트 신고 계단 올라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라인을 신고 계단을 올라가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합니다.

 

인라인스케이트로 계단 올라가기

인라인을 신고다니다 보면 특히 어반 인라인을 하시는 경우가 더 그렇겠지만 다양한 장애물이 나타납니다.
장소를 옮기기 해서는 계단을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일이 많이 발생을 하는데요.

 

계단을 내려갈 때 중요한 발걸음을 우리는 배워 놓아야 합니다.


세상 모든 일들이 배우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배우기 전, 알 기 전까지는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는 일도 마찬가지입니다만. 이것도 배우고 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단, 계단을 그냥 한발 한발 내려오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고 내려오는 경우는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합니다.


오늘은 첫 단계인 한걸음씩 올라가는 계단 오르기를 할 겁니다.

계단은 V자로 올라갑니다.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다가 계단이 나타나면 우선 T-브레이크를 잡고 계단 앞에서 천천히 멈춥니다.

 

한 발씩 올라갈 때 V자를 만들며 계단을 올라가시면 되는데 이때 몸의 무게중심은 앞으로 약간 숙여줍니다.

 

그리고 한발을 떼어 계단을 디딜 때에는 맨 앞쪽 1번 휠이 계단 벽에 기댈 수 있도록 밀어줍니다.

 

계단 벽을 지지대로 사용하는 겁니다.

 

계단벽에 1번 휠을 기대면서 올라갑니다.


1. 발을 바꾸어 올라가기 위해 뒷발을 밀어줄 때는 V자로 밀어주면 됩니다.


2. 한발 한발씩 올라가면서 계단 벽에 기대는 연습을 하세요.

 

3. V자로 밀면서 올라가는 연습을 천천히 하세요.

 

아마도 처음 시도하시는 경우라면 발이 앞뒤로 움직이며 중심을 흩트려 놓을 수도도 있습니다.
계단을 다 올라오고 나서 허리를 살짝 펴 주시고 올라올 때에는 허리를 바로 세우시면 위험합니다.


먼저 짧은 계단을 이용하여 충분히 연습을 하여주시고 다음으로 높거나 긴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우리는 계단이 나타나더라도 바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장애물을 넘거나 피하거나 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인라인스케이트를 위해 매일 새로운 도전을 하도록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